배현진 이준석
제8회 전국동시자방선거국회의원 보궐선거 당일인 1일 이준석 상임선대위원장김기현 공동선대위원장 등 인사들이 서울 여의도 국회 도서관 대강당에 마련된 국민의힘 개표상황실을 방문 출구조사를 시청후 손바닥을 마주치고 있다. 오세훈 서울시장 국민의힘 후보 지지 호소를 위해 이준석 대표를 포함해 박성중배현진최재형 의원 등이 61 지방선거 공식선거 운동 마지막 날인 31일 청계광장에 모였다.
단식 7일째 힘겨워하는 김성태 원내대표 의료진 방문 정치 교육 뉴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배현진 최고위원이 20일 최고위 회의에서 공개 충돌했다.
. 당 안팎에선 지난 12일 이제 자기정치 하겠다고 발언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를 겨냥한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온다. 여기 있는 어느 누구도 자기 정치를 위한 그러한 어떤 의도를 혁신위에 담지 않겠다. 한 최고위원은 이 대표 쪽에 힘을 실어줬다.
이 대표는 이날 최고위 모두발언에서 저는 별다른 모두발언을 할 것이 없다며 최고위원회 의장 직권으로 오늘부터 비공개회의에서 현안 논의는 하지 않고 안건 처리만 하겠다. - 배현진이준석최고위원회의혁신위원회국민의힘공천개혁공천논란장제원민들레친윤계의원모임공부모임 당시 현장에 있던 복수의 국민의힘 관계자에 따르면 배 최고위원은 비공개회의 말미에 이 대표가 출범시킨 혁신위원회를 문제 삼았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배현진 의원이 최고위원회 회의 공개 여부를 놓고 설전을 벌였습니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배현진 의원은 최고위원회 회의 공개 여부를 놓고 20일 설전을 벌였다. 이준석 대표와 배현진 최고위원은 국민의힘의 차세대 정치인으로 통한다. 이 대표가 최고위의장 직권으로 비공개 회의에서 현안 논의를 하지 않겠다고 발표하자 배 의원은 비공개회의를 단속하는 게 맞다고 즉각 반박에 나서면서 충돌했습니다.
국민의힘 최고위원회에서 이준석 대표와 배현진 최고위원이 충돌했습니다. 배현진 혁신위 이준석 사조직 오해 불러 직격. 앞으로 당내에 건전한 조직으로서 역할 할 수 있도록 저희가 많이 보조하겠다라는 그런 약속을 다시 한번 드립니다 이준석 빅스텝 꼬이나.
이준석-배현진 설전을 두고 최고위원 사이에도 의견이 분분하다. 복수의 당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날 이 대표는 비공개 최고위에서 안 의원에 대해 땡깡부린다는 표현을. 실력으로 승부하는 오세훈 이준석배현진최재형 吳 지원사격.
배현진 국민의힘 최고위원이 16일 당 혁신위원회와 관련해 여기 있는 누구도 자기 정치를 위한 어떤 의도를 혁신위에 담지 않겠다고 밝혔다. 배현진국민의힘 최고위원. 최근 당 혁신위원회 문제로 충돌했던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와 배현진 최고위원이 16일 국민의당 몫 최고위원 인선 문제로 또다시 설전을 주고받았다.
스포탈코리아 이준석-배현진 또 충돌 비공개 회의 유출 vs 단속 하랬잖냐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와 배현진 최고위원이 이번에는 비공개 최고위원회의 공개 여부를 두고 또 충돌했다. 그는 에 비공개 발언이. 비공개회의를 공개할 것인가를 두고 고성까지 주고받는 상황이.
각각 1985년생 1983년생으로 30대 젊은피라는 점도 그렇지만 지난해 47 재보궐선거 이후 국민의힘 지지층으로 유입된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많다는 공통점도 있다. 두 사람은 앞서 당 혁신위원회 안철수 의원의 최고위원 인선안을 두고도 부딪히기도 했다. 국민의힘 배현진 최고위원이 16일 당 혁신위원회와 관련해 여기 있는 누구도 자기정치를 위한 어떤 의도를 혁신위에 담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가 최고위의장 직권으로 비공개 회의에서 현안 논의를 하지 않겠다고 발표하자 배 의원은 비공개회의를 단속하는 게 맞다고 즉각 반박에 나서면서 충돌했다. 등록 20220613 2117 수정 20220613 2119.